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오승환 동영상 보기 오승환 일본언론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 오승환 CS 동영상 오승환 한신팬 반응 오승환 4차전 동영상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4차전 일본반응 오승환 MVP 2014 오승환 인터뷰

오승환 동영상 하이라이트 오승환 일본반응 포스트시즌 오승환 일본언론 평가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 일본반응 오승환 CS 세이브 오승환 MVP 등극 오승환 한신팬 반응 오승환 4차전 한신 일본시리즈 진출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 4차전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 동영상 한신 오승환 4차전 동영상

 

오승환이 CS MVP에 선정되었습니다.

오승환은 클라이막스시리즈에서 6경기에 구원 등판해 4세이브와 평균자책점 2.16을 기록했습니다.

도쿄돔에서 열린 2014 일본 프로야구 파이널스테이지 4차전 한신 타이거즈와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오승환은 9회말에 등판해 백투백 홈런을 허용하며 1이닝동안 피안타 3개와 2개의 연속홈런을 허용했습니다.

 한신이 8대2로 크게 앞서던 9회에 등판한 오승환은 첫 타자인 프레데렉 세페다에게 솔로홈런을 맞았습니다.

다음 타자인 사카모토 하야토에게 또 다시 솔로홈런을 맞아 백투백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백투백 홈런은 앞선 타자에 이어 다음 타자까지 홈런을 맞은 것입니다.

그러나 오승환은 더 이상의 실점은 없었습니다.

이바타 히로카즈를 우익수 플라이로 처리했습니다.

레슬리 앤더슨에게 우전안타를 허용했지만 이후 후속타자를 헛스윙 삼진과 2루수 플라이로 잡아내 한신의 승리를 지켰습니다.

오승환이 파이널스테이지 4차전에서 백투백 홈런을 허용하며 아쉬운 경기를 남겼지만 오승환이 MVP를 받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오승환은 정규시즌 때부터 마지막 경기까지 5경기 연속 등판한 것에 이어 클라이막스시리즈에도 연달아 6번 등판하는 무리는 해왔습니다.

그러나 오승환은 위력을 발휘하는 투구로 한신이 일본시리즈에 크게 기여를 했습니다.

한신의 일본시리즈 진출은 2005년 이후 9년만의 일입니다.

 

오승환파이널스테이지4차전일본반응 오승환 인터뷰 동영상

 

오승환은 MVP 인터뷰에서 '한신의 모든 선수가 힘을 다했다'고 전하며 팬들의 응원에 피로를 느끼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홈런을 허용한 것에 대해서는 '더 긴장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겠다'며 일본시리즈에서 더 완벽한 모습으로 임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한신의 와다 감독은 클라이막스시리즈에서 오승환이 6경기 모두 등판하는 무리한 일정에서도 잘 던져줬다며 칭찬과 고마움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승환은 MVP 상금으로 100만엔(한화 약 1천400만원)을 챙겼습니다.

 

오승환에 대한 일본 언론의 반응도 뜨겁습니다.

스포츠닛폰은 '오승환이 센트럴리그 클라이막스 MVP에 올랐다'며 무리가 되는 등판속에서도 위력적인 돌직구로 한신이 일본시리즈에 진출할 수 있게했다며 극찬했습니다.

일본의 네티즌들은 '오승환이 MVP를 받을거라 생각했다', '오승환 너무 혹사시켜서는 안 된다', '일본시리즈가 있는 25일까지 좀 쉬면서 피로를 풀 수 있을거다.' 등의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일본시리즈는 소프트뱅크와 니혼햄의 승자가 25일부터 한신과 경기를 치르게됩니다.

 

오승환 CS 동영상과 인터뷰 영상을 보려면 아래 채널로 가면 다시볼 수 있습니다.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 4차전 동영상]
오승환 fs4차전 동영상을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