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신 소프트뱅크 중계 오승환 이대호 중계 2014 일본프로야구 중계 방송 재팬시리즈 인터넷 중계 이대호 오승환 중계 일본시리즈 중계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

오승환 이대호 일본반응 한신 소프트뱅크 실시간 보기 이대호 오승환 일본언론 재팬시리즈 일정

 

한신 소프트뱅크 중계 오승환 일본반응

 

이대호와 오승환의 대결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신과 소프트뱅크와가 일본시리즈에 진출함에 따라 오승환과 이대호의 맞대결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25일 고시엔구장에서 열리는 일본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본시리즈1차전 한신 타이거즈와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경기시간은 오후 6시 15분입니다.

한신은 클라이막스시리즈 파이널스테이지에서 센트럴리그 정규리그 우승팀인 요미우리 자이언츠를 4연승으로 대파하고 일본시리즈에 먼저 안착을 했습니다.

오승환은 클라이막스시리즈 MVP에 오르며 한신 타이거즈의 일본시리즈 진출에 가장 큰 활약을 펼쳤습니다.

오승환은 클라이막스시리즈 성적은 퍼스트 스테이지를 포함해 여섯 차례 등판해 10 탈삼진 2실점 방어율 2.16으로 4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오승환은 정규시즌 포함 11경기에 연속 출장하며 한신의 든든한 기둥역할을 했습니다.

 

오승환 이대호 중계

 

소프트뱅크는 클라이막스시리즈 파이널스테이지 6차전에서 니혼햄에게 4대1로 승리를 거두고 4승3패로 일본시리즈에 올라왔습니다.

이대호는 클라이막스시리즈에서 4번타자로 출전해 20타수 8안타 0.400의 타율로 4타점을 기록해 소프트뱅크의 일본시리즈 진출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이제 일본시리즈에서 한국선수로는 최초로 맞대결을 펼치는 이대호와 오승환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일본언론인 산케이스포츠는 일본시리즈에서 최초의 한류대결이 펼쳐진다며 오승환과 이대호의 맞대결을 집중보도했습니다.

두 선수는 올 시즌 5월에 한 번 대결을 펼쳐 이대호가 안타를 쳐 낸 기록이 있습니다.

한국야구에서의 투타대결에서는 이대호가 오승환을 상대로 25타수 8안타 홈런 3개 타율 0.320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시리즈에서는 어떤 대결이 펼쳐질 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2014 일본시리즈 일정은 보면 25일, 26일에는 1,2차전이 치뤄지고 28일과 29일에는 3,4차전이 열립니다.

여기서 승부가 나지 않으면 30일, 11월 1,2일에는 5,6,7차전이 열리게 됩니다.

 

일본시리즈 중계를 보려면 아래채널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소프트뱅크 한신 중계방송]

이대호 오승환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