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폐막식 순서 감독 가수 일정 메달순위 2014 개막식 폐회식 박칼린 샤이니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순위 K-POP 가수 샤이니 박칼린 감독 연출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일정 개막식 구성 2014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폐막식

 

지난 18일에 개막한 2014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이 7일간의 일정을 마치고 막을 내립니다.
41개국에서 6000여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이번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은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렸습니다.
지난 18일 열린 개회식에서는 도전 앞에서 포기하지 않은 장애인 선수들의 조력자들을 조명하는 자리였다면 폐회식은 한국 전통의 소리와 음악, 춤 등으로 구성해 꾸며지고 K-POP과 불꽃놀이로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폐막식 시간은 24일 저녁 6시입니다.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폐회식 총감독을 맡고 있는 박칼린은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경기와 한국의 전통적인 색채를 담도록 연출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폐막식 순서를 보면 1부는 식전행사로 오프닝공연과 대회 하이라이트 영상, 주제공연 등이 열리고 2부에서는 귀빈과 국기, 선수단이 차례로 입장하게 되고 폐회선언 및 대회기 이양 등이 펼쳐지게 됩니다.
대회기는 장애인아시안게임 차기 개최지인 인도네시아로 이양됩니다.
3부 식후행사에서는 리틀엔젤스와 대규모 타악 공연으로 신명나는 무대가 펼쳐지고 4부에서는 K-POP공연과 불꽃놀이로 피날레를 꾸밉니다.
케이팝 가수는 '샤이니'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메달순위

 

한국은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72개, 은메달 62개, 동메달 77개로 메달순위 2위를 차지했습니다.
1위는 금메달 174개를 획득한 중국이 차지했고 일본은 금메달 38개로 3위를 기록했습니다.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폐막식 중계방송을 보려면 아래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중계]
인천장애인아시안게임 중계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