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오승환 일본반응 한신 오승환 동영상 하이라이트 오승환 포스트시즌 일본반응 오승환 2차전 동영상 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오승환 fs2차전 동영상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

오승환 일본반응 파이널스테이지 2차전 한신 요미우리 세이브 오승환 동영상 다시보기 오승환 포스트시즌 일본반응 오승환 세이브 한신 오승환 일본반응 오승환 세이브 동영상

 

오승환파이널스테이지일본반응 오승환 세이브 일본반응

 

오승환이 포스트시즌 파이널스테이지 2차전 경기에서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오슨환은 16일 도쿄돔에서 열린 파이널스테이지 2차전 한신 타이거즈와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경기에서 세이브를 올렸습니다.

오승환은 9회에 마운드에 올라 1이닝 동안 19개의 공으로 무실점 호투를 했습니다.

안타를 1개 허용하긴 했지만 1탈삼진과 범타로 요미우리 타선을 제압했습니다.

한신이 요미우리에게 5대2로 앞서 있는 상황에서 등판한 오승환은 선두타자 레슬리 앤더슨을 우익수 플라이로 잡아냈습니다.

그 다음 타자인 무라타 슈이치에게 중전 안타를 허용했지만 후속타자를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습니다.

이어 호세 로페스를 유격수 앞 땅볼로 잡아내 경기를 끝냈습니다.

 

오승환의 호투로 한신은 파이널스테이지 2차전에서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오승환은 파이널스테이지 1,2차전 모두 세이브를 기록했습니다.

앞서 크라이막스시리즈에서도 세이브를 기록한 오승환은 포스트시즌에도 변함없는 돌직구로 강심장이라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일본네티즌들은 '오승환이 포스트시즌에도 이렇게 잘 던질 줄 몰랐다', '오승환 외엔 믿을 수 없다', '한신의 보물 오승환' 등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 동영상을 다시 보려면 아래 채널로 가면 다시볼 수 있습니다.

[오승환 fs2차전 동영상 보기]
오승환 파이널스테이지 2차전 동영상을 인터넷으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