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대호 홈런 영상 일본시리즈 이대호 수비 다이빙캐치 이대호 일본반응 이대호 일본시리즈 홈런 동영상 한신 소프트뱅크 이대호 다이빙캐치 일본시리즈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이대호 js수비

이대호 홈런 일본반응  한신 소프트뱅크 하이라이트 이대호 수비 일본반응 이대호 다이빙캐치 일본시리즈 이대호 홈런 영상 하이라이트 이대호 일본반응 보기 이대호 js수비요정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일본시리즈에서 이대호가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이대호는 고시엔구장에서 열린 2014 일본 프로야구 일본시리즈 2차전 소트프뱅크와 한신의 경기에서 솔로홈런을 날렸습니다.

소프트뱅크가 한신에게 1대0으로 앞서 있던 4회 1사 주자 없이 타석에 등장한 이대호는 한신의 노미 아쓰시의 바깥쪽 슬라이더를 당겨치며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홈런을 만들어냈습니다.

이대호의 일본시리즈 첫 홈런이었습니다.

한국인 타자로써는 지난 2009년 이승엽이 닛폰햄과의 일본시리즈 3차전에서 기록한 홈런이후 5년만입니다.

이대호는 전날 일본시리즈 1차전에서는 희생플라이를 기록하며 1타점을 올렸지만 3타수 무안타였습니다.

그리고 2차전 1회초 첫타석에서는 병살타로 물러났습니다.

그러나 4회에 이대호는 일본시리즈 첫 안타를 홈런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대호는 홈런뿐만 아니라 8회에 호수비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1루수로 출전했던 이대호는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한신의 야마토의 안타성 타구를 다이빙 캐치로 잡아냈습니다.

한신의 후속 타자들이 안타치고 볼넷을 골라냈는데 만약 이대호의 호수비가 없이 이전의 타구가 안타였다면 역전도 당할 수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소프트뱅크는 이날 이대호의 홈런과 호수비로 2대1로 한신을 꺽었습니다.

소프트뱅크는 한신과 1승 1패로 일본시리즈 3차전을 가지게 됩니다.

한편 오승환은 한신이 지고 있는 상황이라 마운드에 올라오지는 않았습니다.

이대호에 대한 일본반응도 뜨겁습니다.
일본네티즌들은 '이대호 홈런에 고시엔구장이 잠잠하군', '이대호의 슈퍼 플레이 수비가 나왔다', '이대호가 날수가 있다니 좋아' 등의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이대호 홈런 영상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채널로 가면 다시볼 수 있습니다.
[이대호 일본시리즈 홈런 동영상]
이대호 js 홈런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