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인비 우승 동영상매뉴라이프 박인비 세계랭킹 US여자오픈 박인비 역전우승 동영상 박인비 우승상금 LPGA 세계랭킹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박인비 우승상금 매뉴라이프 박인비 세계랭킹 순위

 

박인비 우승 동영상

박인비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첫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박인비는 9일 캐나다 온타리오주 워털루의 그레이 사일로 골프장에서 열린 매뉴라이프 파이낸셜 클래식에서 우승을 차지해 이번 대회 총상금 150만달러 중에서 22만 500달러(한화 약 3억원)를 챙겼습니다.

박인비는 3라운드까지 중국의 펑산산에 이어 공동 2위를 차지했습니다.

4라운드에서는 보기 없이 10개의 버디를 성공시켜 최종합계 23언더파 261타로 역전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박인비는 지난 6월에 US여자오픈 이후 11개월만에 우승을 탈환했습니다.

그리고 박인비는 지난해부터 세계랭킹 1위를 놓지지 않았지만 지난주에 미국의 스테이시 루이스에게 자리를 내주었습니다.

하지만 박인비는 우승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서 기쁘고 오는 19일부터 열리는 US여자오픈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해서 LPGA 세계랭킹 1위를 되찾고 싶다는 말을 바람을 전했습니다.

박인비는 US여자오픈에서 2008년과 2013년에 우승을 차지해 통산 2번 정상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지난해는 US여자오픈을 시작으로 메이저대회 3관왕을 차지한 전례가 있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박인비 우승 동영상을 보려면 아래 채널로 가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박인비 매뉴라이프 우승 동영상]

박인비 역전우승 동영상을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