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지성 자선경기 중계 차범근 잠브로타 엘샤라위 런닝맨 멤버 등 박지성 자선경기 명단 js파운데이션 인터넷 실시간경기 박지성 자선경기 생중계 아시안 드림컵

박지성 자선경기 아시안 드림컵

 

박지성 자선경기 중계 박지성 자선경기 명단

 

한국 축구의 두 레전드가 한 팀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2일 js파운데이션 주최로 열리는 박지성 자선경기인 아시안 드림컵 2014 인도네시아 경기에 차범근 SBS 해설위원이 박지성 팀의 멤버로 출전하게 됩니다.

차범근 SBS해설위원은 그라운드에서 뛰어본지 오래되어서 출전을 잠시 망설였지만 아끼는 후배의 부탁이고 한 그라운드에서 뛰게되는 것이 의미있는 것이라 출전을 결심하게 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박지성은 차범근에게 완벽하게 골 찬스를 만들어 드리겠다는 약속도 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글로라 붕카르노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박지성 자선경기 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오후 8시입니다.
이번 자선경기는 박지성 팀과 인도네시아 올스타 팀이 대결하게 됩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이탈리아의 '빗장수비' 잔루카 잠브로타와 공격수 엘 샤라위가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정대세, 남태희, 황보원 석현준 등이 참여하고 지난해 자선경기에서도 활약했던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멤버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박지성 자선경기는 동아시아의 축구환경을 개선하고 축구를 통한 나눔의 문화를 실천한다는 취지로 시작돼 올해로 4회를 맞게 되었습니다.
박지성 자선경기 생중계는 SBS스포츠를 통해 TV로 실시간 방송됩니다.
인터넷으로 보려면 아래 채널로 가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박지성 자선축구 중계 인터넷 실시간 보기]
아시안 드림컵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