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가나 평가전 중계 월드컵최종명단 대한민국 가나 평가전 경기시간 대한민국 가나 축구평가전 일본 코스타리카 경기 한국평가전 중계 한국피파랭킹 한국 가나전 인터넷중계 가나피파랭킹

한국 가나 평가전 중계 가나전 인터넷 중계 일본 코스타리카 축구 경기 대한민국 가나 평가전 한국 평가전 중계 한국 가나전 중계 한국피파랭킹 축구평가전

 

한국 가나 평가전 시간 월드컵 평가전 가나전 중계시간

 

한국이 가나를 맞이해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평가전을 가집니다.
미국 마이애미 선라이프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한국 가나 평가전 경기시간은 6월 10일 오전 8시(한국시각)입니다.
한국은 지난 튀니지와의 평가전에서 0대1로 패배를 했습니다.
조직력의 아쉬움이 남은 경기였지만 앞의로의 남은 훈련과 가나와의 평가전을 통해 회복되길 기대해봅니다.

가나는 네덜란드와의 1차 평가전에서 0대1로 패했습니다.
한국과 가나는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서 각각 H조와 G조에 속해있습니다.
한국은 벨기에, 러시아, 알제리와 함께 H조에 속해 있고, 가나는 G조에 속해 독일, 포르투갈, 미국과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가나와 한국이 모두 월드컵 16강에 오르게 된다면 양팀은 함께 경기를 치르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한국과 가나 피파랭킹은 각각 55위와 38위로 가나대표팀이 한국보다 17계단 높습니다.
상대전적에서는 한국이 5전 3승 2패로 가나에게 앞서있습니다.

한편 가나축구협회는 2일 월드컵 최종엔트리를 발표했습니다.
이번 가나 최종엔트리 명단에는 마이클 에시엔(AC밀란), 케빈 프린스 보아텡(샬케04) 등의 주축선수들을 비롯해 월드컵 3회 연속 출전하는 아사모아 기안(알아인), 설리 문타리(AC밀란)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수비스인 제리 아카민코(에스키셔히르스포르)와 아카민코와 제프슐럽(레스터시티), 데이비드 아캄(헬싱보리)은 부상에서 월드컵 엔트리명단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한편 한국과 같은 조에 속한 벨기에는 스웨덴과의 평가전에서 2대0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알제리도 아르메니아와의 경기에서 3대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러시아는 슬로바키아와의 평가전에서 1대0승리를 거두었지만 1일 노르웨이와의 평가전에서는 1대1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러시아는 후반 30분이후 급격한 체력저하로 다 잡은 경기를 놓치는 약점을 보여주었습니다.

한국과 같은 조는 아니지만 일본 평가전에 대한 관심도 높은데요.

일본은 키프로스에게 1대0승리를 거둔 후 이번에는 코스타리카와 평가전을 가집니다.

일본과 코스타리카의 평가전은 6월 3일 오전10시에 열리게 됩니다.

일본은 최근 평가전에서 3연승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상승세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일본 피파랭킹은 47위로 34위는 코스타리카보다 13계단 낮습니다.

일본은 코스타리카, 잠비아와 평가전을 차례로 치른 뒤 월드컵 본선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 가나 중계방송은 KBS를 통해 TV로 생중계합니다.

한국 가나 평가전 중계를 인터넷으로 보려면 아래채널로 가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가나 중계방송 보기]

한국과 가나 최종평가전 중계를 인터넷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