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튀니지 하이라이트 동영상 안정환 해설 홍정호 부상 기성용 국기에대한경례 기성용 왼손 한국 튀니지 평가전 다시보기 대한민국 튀니지 하이라이트 튀니지 골 안정환 중계

한국 튀니지 하이라이트 보기 안정환 해설

 

한국 튀니지 동영상 튀니지 골

 

2014브라질 월드컵으로 가는 출정식이 열린 경기에서 한국대표팀이 튀니지에 졌습니다.
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튀니지와의 홈경기에서 전반 종료 직전 결승골을 허용하며 0대1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박주영을 원톱으로 내세우고 손흥민과 이청용, 그리고 구자철이 공격라인으로 내세운 한국 대표팀은 경기초반 공격기회를 여러차례 맞았지만 골로 연결되지는 않았습니다
한국은 전반종료직전에 튀니지에게 역습을 허용했습니다.
전반 42분에는 튀니지의 비셈 야하에게 중거리 슛팅을 허용했지만 정성룡의 선방으로 막아냈습니다.
하지만 곧바로 주하이에르 다우아디에게 선제골을 내주었습니다.
한국은 후반 15분에는 홍정호가 발목을 다쳐 곽태휘로 교체되었습니다.
김신욱과 이근호, 그리고 하대성도 교체투입되었지만 더이상의 득점을 얻지 못하고 결국 패하고 말았습니다.

 

기성용 왼손

 

이날 경기에서 기성용 국기에대한경례 모습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국민의례가 거행되고 애국가가 울려 퍼질 때 기성용은 왼손을 가슴에 올려 국기에 경례를 해 여론의 뭇매를 맞았습니다.

한편 평가전축구해설위원으로 안정환과 송종국이 캐스터 김성주와 함께 나와서 관심을 끌었습니다.
안정환은 답답하게 한국의 공격이 진행되자 '전체적으로 선수들이 느리다', '수비수의 눈이 없는 곳에 공격수가 있어야 한다.'등 한국선수들의 약점을 지적하는 따끔한 해설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안정환 해설에 속이 시원하다', '솔직한 해설 좋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제 한국은 파주NFC(축구대표팀트레이닝센터)에서 컨디션을 끌어올릴 계획입니다.
경기결과는 아쉬웠지만 선수들의 컨디션을 점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거 같습니다.
남은 기간 한국대표팀의 약점을 잘 보완했으면하는 바람입니다.
한국축구대표팀은 오는 6월 10일 미국 마이애미 선라이프 스타디움에서 가나와의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 튀니지 하이라이트 안정환 중계영상을 다시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항목으로 가면 한국 튀니지 평가전을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한국 튀니지 평가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대한민국 튀니지 하이라이트를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