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서울시장 후보 박원순 포스터 김보성 으리 패러디 박원순 선거 포스터 박원순 공약이행률 박원순 김보성 으리 박원순 패러디 포스터 박원순 소통

박원순 포스터

 

박원순 선거 포스터 서울시장 후보 박원순 포스터


새정치민주연합 박원순 후보의 포스터가 공개된 가운데 박원순 패러디 포스터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만화와 영화 등을 이용한 포스터는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원순 의리 포스터에는 공약이행률 85.6%완료되었고 나머지 47개 공양 사업 추진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가죽점퍼를 입은 김보성이 두 주먹을 불끈 쥐고 있는 그림이 나타나 있습니다.
이외에도 영화와 웹툰을 패러디한 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포스터가 제작되었습니다.

 

박원순 선거 포스터

박원순의 실제 선거 포스터는 반흑색조로 차분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세월호 참사 후 시민의아픔에 공감하며 손을 잡고 함께 울어주는 시장을 이미지를 담은 사진이라고 박원순 후보 캠프는 설명했습니다.

네티즌들은 '등을 보인 것이 너무 파격적이다', '묵묵히 한 곳을 바라보는 모습에서 신뢰가 간다' 등의 의견을 보이고 있습니다.

 

박원순 의리 선언 동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의리선언 동참자를 모집한다는 문구를 걸면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박원순은 선거운동에서 유세차와 어깨띠 없이 조용한 유세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원순 후보는 조용하고 차분한 선거를 할 거라는 본인의 공언대로 선거 첫날부터 나홀로 유세를 펼쳤습니다.
강남지역 출근길 인사에서는 가방을 맨체 도보로 거리를 누비며 시민들에게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박원순 후보는 사람들과 대화를 하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민들은 박원순 후보에게 사진을 함께 찍어달라고 요청을 하기도 하며 사인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방선거운동은 22일을 시작으로 투표 전날인 6월 3일까지 13일간 이뤄지게 됩니다.
투표 전날까지 각 후보는 물론 일반 유권자들도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위해 공식선거운동에 나설 수 있습니다.

박원순 의리선언 동참 사이트는 아래 채널로 가면 할 수 있습니다.

[박원순 의리동참 홈페이지 참여하기]

박원순 의리선언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