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그리스전 중계 경기시간 대한민국 그리스 중계 축구평가전 그리스 피파랭킹 한국 그리스 생중계 한국 그리스 평가전 박주영 그리스 대한민국 중계 그리스전 생중계 한국 그리스 중계 축구 그..

그리스전 중계 축구평가전 경기 한국 그리스 평가전 인터넷 실시간

  

한국 그리스 중계

 

한국 그리스 축구평가전이 열립니다.
그리스 카라이스카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축구평가전 한국 그리스 경기시간은 6일 오전 2시에 시작합니다.
이번 홍명보호 7기 명단에는 유럽파가 다시 출전하고 박주영과 차두리 등의 선수가 새롭게 발탁이 되었습니다.
이 중에서도 한국 축구대표팀 명단의 최대 이슈는 박주영입니다.

한국 그리스 축구중계 그리스 대한민국 축구평가전 중계


박주영은 그동안 국가대표팀에서 많은 활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아스널에서 벤치신세가 되어 A매치에도 출전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홍명보 감독이 현재 소속팀에서 열심히 뛰는 선수를 대표팀으로 기용하겠다는 원칙을 세웠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박주영이 대표팀에 합류하기에 더욱 힘들었는데요.
한동안 아스널에 머물렀던 박주영은 얼마 전에 잉글랜드 2부리그팀인 왓퍼드로 임대 이적을 하면서 대표팀 발탁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박주영의 합류가 한국대표팀의 골가뭄을 해소해 줄 수 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주영의 경기감각에 대한 우려는 스스로도 느끼고 있는데요.
하지만 박주영은 핑계를 대지 않고 마지막 기회라 여기고 팀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하고 있습니다.

 

한국 그리스전 중계


한국 대표팀은 박주영과 김신욱, 그리고 지동원이 원톱경쟁을 펼치고 있지만 이번 그리스전에서는 박주영의 선발출전이 유력시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처진 스트라이커에는 구자철과 이근호가 경쟁을 펼치고 측면공격수는 손흥민과 김보경, 이청용과 남태희 등이 있어 공격에 활력을 뛸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중원에서는 기성용과 한국영 등이 받쳐주고 있고 박주호와 김진수, 홍정호와 차두리 등이 수비라인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골키퍼는 정성룡과 김승규가 각축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김진현도 새롭게 발탁이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그리스 중계


한국과 그리스와의 상대전적에서 2승 1무로 앞서있지만 피파랭킹에서 뒤져 있습니다.
그리스 피파랭킹이 12위인 것에 반해 한국은 6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는 미트로글루와 사마라스를 비롯해 카라구니스 카추라니스 등의 기량있는 선수가 나서게 됩니다.
그리스는 수비력도 참 뛰어난 팀인데 박주영 선수를 비롯해 한국 공격수들이 골을 넣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지난 멕시코와 미국 평가전에서 실점도 많았는데 이번에는 그리스의 공격도 잘 막아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 축구대표팀의 멋진 경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한국 그리스 중계는 MBC를 통해 TV로 축구 그리스전이 실시간 생중계됩니다.
그리스전 생중계방송을 인터넷으로 보려면 아래 채널로 가면 한국 그리스 축구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 그리스 생중계 축구평가전 한국 그리스 생중계]
대한민국 그리스전 경기중계를 인터넷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