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원순 정몽준 지지율 서울시장 여론조사 박원순 지지율 정몽준 박원순 접전? 정몽준 여론조사 정몽준 서울시장 출마 정몽준 버스비 정몽준 70원 정몽준 버스요금 박원순 여론조사

박원순 정몽준 지지율 정몽준 서울시장 출마 정몽준 박원순 여론조사

 

서울시장 출마를 선언한 정몽준이 양자 가상대결에서 초박빙 승부를 벌이고 있다는 보도가 나오고 있습니다.

중앙일보와 한국갤럽 조사에서는 정몽준이 45.3%로 박원순은 46.5%로 지지율에서 접전을 벌이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한편 경향신문과 한국 리서치 조사에서는 정몽준이 40.6% 박원순 지지율이 36.9%로 정몽준이 앞서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젊음층에서는 박원순이 앞서고 있지만 50~60대에서 정몽준에 대한 지지율이 앞도적으로 높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서울시장 선거에서도 박원순의 지지율이 나경원보다 한참 아래였음에도 불구하고 서울시장에 당선되어서 서울시장 여론조사 결과가 최종 당선에 얼마만큼의 영향을 미칠지는 미지수입니다. 

정몽준은 당선에 대한 자신감이 높은데요.

현재 정몽준은 주식의 백지신탁에 대한 문제가 이슈로 작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정몽준은 서울시장에 당선이 된다면 법절차에 따르겠다는 입장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편 요즘 정몽준 70원 사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에 정몽준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버스비를 묻는 질문에 70원 정도 하지 않냐고 발언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는데요.

정몽준이 재벌이라서 버스요금을 모른다고 하기엔 너무 큰 격차가 아닐 수 없네요.

정몽준 70원 보도 영상을 보려면 아래채널로 가면 다시볼 수 있습니다.

[정몽준 버스비 발언 관련 뉴스 동영상 다시보기]

정몽준 버스요금 70원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