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그리스전 하이라이트 한국 그리스전 동영상 박주영 골 반응 한국 그리스 평가전 다시보기 a매치 결과 박주영 골 동영상 그리스전 골 동영상 그리스전 그리스반응 그리스전 해외언론 일본반응

그리스전 하이라이트 평가전 그리스전 골 영상 그리스전 반응

 

 

그리스전 동영상 한국 그리스전 다시보기 박주영 골 반응

 

박주영이 1년 1개월의 대표팀 출전 공백을 깨고 대표팀에 돌아와 골을 터트렸습니다.
어제 새벽 한국 그리스전 평가전에서 박주영 골과 손흥민의 추가골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기분좋은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2014 브라질월드컵을 앞두고 마지막 옥석가리기로 보이는 이번 평가전에서 박주영은 마지막 기회라는 각오로 임했는데 멋진 활약을 펼쳐서 원톱부재가 고민이었던 한국 대표팀은 무거운 짐을 덜게 되었습니다.

박주영 골 동영상 그리스전 골 박주영 동영상

 

박주영은 전반전 18분에 손흥민의 측면 패서를 받아 논스톱 슛을 연결시커 선제골을 뽑아냈습니다.
이뿐 아니라 박주영은 팀동료들에게 여러번 찬스를 주는 역할을 해냈습니다.
박주영은 약간의 무플부상이 있는 상태여서 전반전만 소화하고 교체가 되었습니다.

한국은 박주영 외에도 손흥민의 활약과 전체적인 팀조합도 좋았습니다.

손흥민 골 동영상 한국 그리스 일본반응 그리스전 그리스 반응


손흥민은 박주영 골에 도움을 준 것에 이어 후반전 10분 구자철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슛을 날리며 추가골을 뽑아내 팀에 기여했습니다.

그리스전 골 동영상 그리스전 일본반응 그리스전 해외언론 한국 그리스전 해외반응


정성룡은 후반 18분 그리스의 파파도풀로스와 맞서는 상황에서 선방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그리스의 슛이 골대를 여러차례 맞추는 장면이 보여 수비에 대한 아쉬움은 남아 있었습니다.
한국은 이날 박주영이 원톱으로 나서고 구자철이 섀도 스트라이커로 나서는 등 4-2-3-1 전술로 그리스를 상대했습니다.

이번 그리스전의 승리는 한국팀에게 큰 자신감을 심어줄 것 같습니다.
그리스는 피파랭킹 12위인 강팀인데다가 수비력이 좋은 팀으로 평판이 난 팀입니다.
이번 그리스를 맞아 2골이나 뽑았다는 것은 한국팀의 공격력이 살아났다는 것입니다.

그리스 감독인 산토스는 경기후 인터뷰에서 전력을 다 보여주지 못해 실망스럽고 한국에게 열정에서 졌다고 전했습니다.

한국 그리스전에 대해 일본언론은 그리스와 브라질 월드컵 C조에서 만나게 되는 일본이 어떻게 싸워야할지 방법을 보여진 경기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리스 언론반응은 실망스러운 경기를 펼치며 한국에 패했다며 이번 평가전처럼 경기한다면 월드컵 본선에서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다는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박주영에 대한 골 반응도 뜨겁습니다.

부담이 되었을 텐데 잘했다며 역시 해외파 답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경기전에는 박주영의 경기감각에 대한 우려가 있었는데 박주영의 골로 우려감이 사그라들고 기대감이 높아졌습니다.

영국 언론인 데일리스타는 '뱅거 감독 보고 있나? 박주영, 한국대표팀에서 복귀골을 신고했다'는 제목으로 기사를 올렸습니다.

 

한국 그리스 동영상을 다시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항목으로 가면 한국 그리스 평가전을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한국 그리스 하이라이트 박주영 결승골 동영상 손흥민 추가골 인터넷 다시보기]
한국 그리스 평가전 동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