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FA 장원준 연봉, 롯데 장원준 성적, 장원준 88억 결렬, 계약구단 장원준 기아, 장원준 두산, 양상문 장원준 엘지, 장원준 한화 어디로 두산 장원준 접촉, 장원준 90억

장원준 롯데 자이언츠와 계약 결렬 장원준 기아, 장원준 한화, 장원준 엘지 계약 가능성 장원준 두산 공식발표

 

FA 장원준 성적

 

장원준의 FA협상이 결렬된 가운데 과연 어떤 구단으로 가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장원준은 지난 26일에 롯데 구단과의 협상끝에 FA계약이 결렬되고 말았습니다.

롯데는 장원준에게 올 시즌 구단 최고금액인 88억원을 제안했지만 거절당한 것으로 알려져 많은 파장을 몰고 왔습니다.

장원준이 88억을 거절한 이유에 대해서는 얼마전 롯데와 선수들과의 마찰로 인한 것이라는 견해와 함께 본인 스스로 더 높은 연

봉을 받기 원한다는 생각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장원준 스스로가 밝힌 것은 자신의 가치를 가는해보고 다른 환경에서 운동을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구단에서 협상금액을 공개한 것이 조금 의아하긴 합니다. 그만큼 장원준을 잡고 싶어했을까요?

정확한 이유를 알 수는 없지만 높은 금액으로 인해 타구단에서 장원준을 데려가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두산 장원준 연봉 협상액, 양상문 장원준 90억 이상

 

장원준의 88억은 FA시장이 너무 과열화되었다는 것이 지배적인 생각입니다.

장원준을 데려오려면 90억은 넘어야 하지 않냐라는 말도 있습니다.

LG의 양상문 감독도 장원준이 좋은 선수라며 탐을 내고 있지만 비용이 높다며 아쉬워하는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원준이 더 높은 금액을 받으리라는 것은 장담할 수 없습니다.

롯데를 떠난 이유가 연봉때문만이 아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여론은 장원준에게 불리한 거 같기도 합니다만 중요한 것 본인의 의지와 협상과정이 중요할 거 같습니다. 

이런 가운데 두산이 장원준을 영입한다는 소식이 들립니다. 장원준과 협상 중이고 곧 공식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장원준이 타구단과의 접촉이 있었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장원준을 탐내는 구단은 한화 LG KIA 등이 있는 것으로 보아 공식발표가 있기 전까지는 모를 일입니다.

장원준은 그동안 롯데에서 258경기에 출전해 85승 77패와 방어율 4.18의 성적을 기록한 투수입니다.

그리고 5시즌 연속 10승 이상을 올리면서 이번 FA선수중에서 높은 금액가치로 매겨진 선수입니다.

장원준이 정말 필요한 구단으로 가서 팀에 도움이 되고 본인의 가치를 더욱 증명할 수 있는 내년 시즌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