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석희 언딘 인터뷰 동영상 손석희 안경 벗고 이해안된다 jtbc 뉴스9 언딘 인터뷰 손석희 언딘 인터뷰 영상 손석희 언딘 인터뷰 손석희 안경

손석희 언딘 인터뷰 영상

 

손석희 언딘 인터뷰 동영상 보기 손석희 안경 언딘

 

손석희가 안경을 벗는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7일 JTBC 뉴스9 언딘 인터뷰에서 에서 손식희 앵커와 언딘 이사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이날 언딘의 장병수 이사는 구조와 구난은 완전히 다른 업무 영역이라며 구조는 국가의 의무이고 구난은 선주가 책임을 져야 하는 의무라며 본인들은 구난을 목적으로 내려왔는데 해경이 제대로 된 대응을 못했기 때문에 그 부분에 최대한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언론에서 전원구조라는 보도가 나왔고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본인들은 미디어에 나오는 내용만 가지고 파악라 수밖에 없었다며 사고 현장에 처음 도착했을 때 상황을 파악할 수 없었고 그날 자정이 다 되어서야 배 안에 300명 정도가 갇혀있다는 것을 알았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속석희 앵커는 아무리 오전 중에 전원 구조했다는 오보가 났어도 자정이 다 되어서야 알 수 있냐라며 '이해가 안된다'라고 물었다. 이때 손석희는 인터뷰 도중 안경을 벗으려 이해할 수 없다는 제스처를 취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손석희 언딘 인터뷰 동영상을 보려면 아래채널로 가면 다시볼 수 있습니다.

[손석희 언딘 인터뷰 동영상]

jtbc 뉴스 9 언딘 인터뷰 동영상을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