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대호 10호홈런 동영상,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이대호 10호홈런 일본반응

이대호 10호홈런 소프트뱅크 라쿠텐 경기 이대호 홈런 4경기 연속 홈런포 이대호 10호홈런 일본반응 

  

이대호 10호홈런 동영상 하이라이트

 

이대호가 10호홈런을 기록하며 퍼시픽리그 홈런부문 공동 1위에 올라섰습니다.

이대호는 10일 일본 후쿠오카 야후오크돔에서 열린 소프트뱅크 호크스와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경기에서 5번 지명타자로 출전해 4회말 스리런 홈런을 날리며 니혼햄의 나카다 쇼와 함께 홈런 공동 선두로 나선것입니다.

이대호의 홈런은 5월에만 벌써 6개를 때려냈고 4경기에서 연속으로 터져나와 앞으로의 상승세는 계속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이대호는 4회 1사 1루와 2루 상황에서 상대 선발 도무라 겐지의 초구를 때리며 왼쪽 담장을 넘기는 3점 홈런을 쏘아올렸습니다.

앞선 타석인 1회말과 3회말에도 안타를 기록하며 이날만 4타수 3안타 3타점 2득점으로 맹활약했습니다.

이대호의 타율로 0.295로 상승했습니다.

 

이대호 홈런 동영상

 

이날 이대호의 홈런으로 소프트뱅크는 10대1로 라쿠텐에게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대호에 대한 일본 반응도 뜨겄습니다.

닛칸스포츠는 이대호가 타격감이 물올랐다고 하며 극찬했습니다.

네티즌들도 '이대호 4경기 연속 홈런이라니 대단해', '이대호 점점 괴물이 되어간다', '이대호 5월의 MVP가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대호는 한국에서는 홈런왕을 차지한 적이 있지만 일본에서는 홈런왕을 차지한 적이 없어 올시즌에는 욕심내볼 만 합니다.

이대호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이대호 10호홈런 영상을 보려면 아래채널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이대호 홈런 동영상 다시보기]

이대호 동영상을 인터넷으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