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동영상,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동영상, k팝스타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동영상, 케이팝스타 이진아 마음대로 동영상, 이진아 노래 k팝스타4 이진아 동영상

이진아 마음대로 인기몰이 음원차트 올킬,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극찬, 이진아 마음대로 동영상 다시보기,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동영상, k팝스타 이진아 마음대로, 케이팝스타 이진아 마음대로, k팝스타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동영상, 이진아 노래 다시듣기, k팝스타4 이진아 동영상

 

k팝스타4 이잔아 마음대로 동영상

 

이진아의 마음대로가 또 한번 히트를 쳤습니다.

이진아는 K팝스타4에 출연해 자작곡인 마음대로를 불렀습니다.

이진아의 전주가 시작되자마자 심사위원들을 몰입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번 방송에 출연해 시간아 천천히로 감탄을 자아낸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심사위원들은 역시 이번에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박진영은 '음악을 그만두겠다'며 충격적인 발언을 하며 의식을 잃고 이진아의 노래를 들었다며 감탄했습니다.
유희열은 자신이 2-300곡의 곡을 썼지만 이진아의 곡보다 좋은 노래가 없는 거 같다며 이진아를 치켜세웠습니다.

양현석은 '이게 음악의 힘인 거 같다'며 사람을 멍하게 만들 정도로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다고 했습니다.


k팝스타4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동영상 

 

이진아의 마음대로의 인기는 심사위원뿐만 아니라 네티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진아 마음대로는 방송 직후 2시간이 지나서 각종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앞서 이진아는 시간아 천천히를 불렀을 때도 음원차트 1위와 함께 최단 시간 무대 동영상 다시보기 100만뷰 기록을 달성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진아에 대한 인지도는 상승곡선을 그리며 다음 무대에 대한 기대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이진아가 이번에 보여준 마음대로는 영화를 보고 만든 노래로 알려졌습니다.

강아지가 죽은 주인을 기다리는 모습을 모며 사람에게도 기다림은 자유로운 것이라는 걸 말하고 싶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진아는 1라운드에서 시간아 천천히를 부르며 너무 많은 인기를 실감해서 인지 '행복한 꿈이 깨질까 두렵다'는 말로 심적인 부담감을 가지고 이번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그러나 그 부담은 이내 사라진 거 같습니다.

새로운 장르와 음색으로 신선한 충격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이진아는 청중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숨겨진 뮤지션이었습니다.

다음 무대에서 또 다른 무대와 감동적인 노래를 기대해 봅니다.

 

[이진아 마음대로 동영상 다시보기]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평 동영상을 함께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