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송가연 경기 생중계, 로드fc 020 송가연 경기 중계, 송가연 타카노 사토미 전적, 송가연 중계 슈퍼액션 생중계, 송가연 경기시간, 송가연 생중계, 로드fc 중계, 송가연 경기시간, 아프리카tv

송가연 경기 로드fc 020 계체 슈퍼액션 중계 방송 송가연 경기시간, 송가연 중계, 상대 타카노 사토미, 송가연 생중계 아프리카tv 인터넷 실시간, 송가연 경기시간, 로드fc 중계 방송, 슈퍼액션 생중계

  

송가연 경기 중계 

 

송가연이 14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공원에 있는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로드fc 020에 출전합니다.

송가연은 지난 8월에 열린 로드FC 017에서 야마모토 에미와 데뷔전을 치뤄 TKO승으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송가연 데뷔전 경기

 

송가연은 초반부터 경기를 주도하며 파운딩 공격으로 경기시작 2분 34초 만에 TKO승리를 거둔것입니다.

송가연과 마찬가지로 야마모토 프로 데뷔전이었지만 실력차는 많이 나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훨씬 더 어려운 상대를 만났는데요. 송가연이 두 번째로 맞이하는 상대는 타카노 사토미입니다.

송가연 경기 상대, 송가연 타카노 사토미

 

타카노 사토미는 경력이 송가연보다 훨씬 많습니다. 타카노 사토미의 전적은 아마추어 2승과 프로 전적 3승5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고 지난 1월에는 일본 주짓수 퍼플벨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전력이 있습니다.  계체량에서는 송가연이 48.4kg을 기록해 한 번에 통과했고 타카노 사토미는 47.9kg이 나왔습니다. 송가연이 데뷔전에서는 간신히 통과했는데 이번에는 체중조절도 열심히 했습니다. 송가연의 이번 상대가 강한 만큼 많은 준비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송가연 인터뷰

 

송가연은 경기 전 인터뷰에서 '상대 선수가 전적도 많고 실력도 좋아서 준비를 열심히 했다'며 좋은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송가연이 데뷔전 이후 악성 댓글에 전기톱 협박도 받아서 그동안 정신적인 고통이 많앟고 심리치료까지 받았는데요. 어려움을 겪었지만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다행인 거 같습니다.

송가연 계체

 

송가연이 타카노 사토미와 펼치는 로드fc 두번째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펼치기를 응원합니다. 이번 로드fc 202에는 송가연 외에도 배밴텀급 이길우의 1차 방어전과, 해설위원 김대환의 경기 등이 펼쳐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송가연의 경기에 개그우먼 이국주가 로드걸로 참석한다고 하니 더욱 특별하고 흥미있는 무대가 될 거 같습니다.

 

[송가연 경기 중계 실시간tv 보기]

송가연 로드FC 경기를 인터넷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