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함서희 데뷔전, 함서의 UFC, 함서희 경기시간, 함서희 칼더우드, 함서희 계체, 함서희 체급, 함서희 전적, 함서희 중계 인터넷 방송, 함서희 ufc 중계, 함서희 경기중계, 조앤 칼더우드 함서희

함서희 데뷔전, 함서희 UFC, 함서희 경기시간 조앤 칼더우드 매치 스트로급 함서희 체급, 함서희 계체, 함서희 전적, 함서희 중계 방송, ufc 중계, 함서희 경기중계 보기, 조앤 칼더우드 함서희

  

함서희 데뷔전 중계

 

함서희가 UFC 데뷔전을 치르게 됩니다.

함서희는 지난 11월 3일 일본에서 열린 딥 주얼리6 에서 이시오카 사오리에게 압도적인 경기를 펼쳐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승리 후 이후 함서희는 UFC에서 4경기 출전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제 암서희는 한국인 여성파이터 최초로 UFC에 진출해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함서희는 13일 9시 TUF 20 피날레에서 조앤 캘더우드와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함서희 데뷔전 경기

 

함서희의 전적은 15승 5패로 쥬얼스 챔피언 2차 방어 성공으로 4연승을 달렸고 로드 fc에서도 2승을 올려 최근 6연승 가도를 달기고 있습니다. 함서희의 상대인 캘더우드는 세례랭킹 4위로 타격이 좋고 체격도 좋습니다. 캘더우드의 키는 167cm입니다.

함서희의 키가 157cm로 볼 때 10cm의 신장차이가 납니다.

체급도 함서희는 48kg급인데 이번 경기는 52kg급 스트로급 경기입니다. UFC에서 48kg급 체급이 없기 때문에 체급을 올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결국 함서희는 체급을 늘려 51.93kg으로 계체를 했습니다. 상대인 칼더우드는 52.61kg으로 개체를 통과했습니다. 함서희는 체격에서 불리한 상대를 만난 건 분명합니다.

하지만 함서희는 경기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며 최선의 경기를 보여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함서희 ufc 중계]

함서희 경기중계를 인터넷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