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브라질월드컵 우승확률 4강전 일정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예상 네이마르 선수생명 브라질 독일 축구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중계 인터넷방송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역대전적 월드컵 중계

브라질월드컵 우승확률 월드컵 중계 네이마르 선수생명 4강전일정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중계

브라질 독일 중계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역대전적

 

브라질 독일 역대전적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예상

 

2014브라질월드컵 브라질과 독일의 준결승전 경기가 오는 9일에 열립니다.
브라질과 독일의 경기시간은 오전 5시에 열립니다.
브라질은 8강에서 콜롬비아에게 2대1로 승리를 거두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브라질은 주공격수인 네이마르가 척추부상으로 더 이상 뛸 수가 없게 돼 전력 약화를 피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네이마르는 콜롬비아의 후안 카밀로 수니가에게 무릎으로 허리를 가격당해 척추골절 진단을 받은 상태입니다.

네이마르 부상 네이마르 선수생명 가까스로 넘겨

 

브라질이 결승에 진출한다면 네이마르가 선수생명을 걸고 결승전에 나서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지만 대표팀의 주치의는 40~45일 정도 지나야 움직일 수 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브라질은 이번대회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독일을 넘어야 결승에 진출할 수 있어 우선 4강전이 큰 고비입니다.
브라질은 주장이자 핵심수비수인 티아구 실바도 경고누적으로 4강에 나오지 못해 전력손실은 큰 상태입니다.

반면 독일은 브라질과의 경기를 앞두고 부상자나 결장하는 선수가 없어 선수운영이 훨씬 유리합니다.
독일은 8강전을 앞두고 무려 7명이나 독감에 시달렸다고 했지만 프랑스를 1대0으로 이기고 4강전에 진출했습니다.
이후 독일선수들은 건강상 별탈없이 경기를 치를것으로 보입니다.
브라질과 독일은 역대전적에서 12승 5무 4패로 브라질이 앞서 있지만 독일은 월드컵에서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는 강팀이라 승리를 예측하기가 어렵습니다.

한편 아르헨티나와 네덜란드는 10일 오전 5시에 준결승전을 가지게 됩니다.
아르헨티나는 8강에서 벨기에전에서 1대0으로 승리를 거두며 준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아르헨티나는 주득점포인 메시외에도 곤살로 이과인이 살아나고 있어 가공할만한 결기를 펼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아리연 로번과 로빈 판 페르시의 활약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두 선수는 각각 3골을 기록하며 득점 3위에 올라있습니다.
네덜란드는 코스타리카와의 8강전에서 고전하긴 했지만 여전히 우승후보로써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네덜란드와 아르헨티나의 역대전적은 4승 3무 1패로 네덜란드가 앞서있습니다.

갈수록 혼전이 되고 있는 가운데 월드컵 우승확률 1순위는 아르헨티나가 브라질보다 앞서가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네이마르의 공백의 여파가 클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1962년 칠레월드컵에서 펠레가 부상을 당했지만 다른 선수들이 힘을 뭉쳐 브라질이 월드컵 우승컵을 들어올린 사례를 보면 또 다른 변수가 생길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중계방송을 인터넷으로 시청하려면 아래채널로 가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인터넷 중계]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생중계를 실시간으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