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 한국16강진출가능성 월드컵한국경우의수 구자철 골 동영상 축구결과 한국축구 외신반응 해외언론 손흥민 골 동영상 알제리전하이라이트 16강가능성 벨기에전일정

알제리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구자철 골 동영상 한국축구 외신반응 한국 경우의수 벨기에전 일정

 

한국 16강 진출가능성 한국 알제리 하이라이트 손흥민 골 동영상

 

한국이 알제리에게 져 16강진출이 고비를 맞았습니다.
23일 오전 4시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리 베이라히우 주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원드컵 본선 조별리그 H2조 2차전 한국과 알제리 경기에서 2대4로 패하고 말았습니다.
한국은 전반 26분 알제리의 브라히미의 패스에 공간을 내주며 슬리마니에게 선제골을 내주었습니다.
그리고 2분후 코너킥상황에서 알제리의 할리체에게 헤딩골을 허용했습니다.
전반 38분에는 자부에게 골을 허용하며 격차가 크게 벌어졌습니다.
하지만 한국은 후반전을 맞아 반전의 기회를 노렸습니다.
후반 5분에는 손흥민이 상대수비를 흔들며 왼발슛팅을 날려 만회골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후반 17분 중앙이 뚫리면서 알제리의 브라히미에게 또다시 골을 허용했습니다.
후반 27분에 구자철이 한골을 추가했지만 경기결과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습니다.
경기 후 손흥민은 아쉬움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해외언론들은 한국의 수비약점이 드러났다며 지적했지만 손흥민과 구차철을 칭찬했습니다.

영국 축구매체인 스카이스포츠는 구차절과 손흥민에게 승점 7점을 부여하며 밝게 빛났다며 치켜세웠습니다.

이로써 한국은 승점1점 골득실 -2점으로 H조 4위로 내려앉아 16강 가능성이 낮게 되었습니다.
1위를 러시아를 1대0으로 꺽은 벨기에게 승점 6점으로 1위를 차지했고 알제리가 1승1패로 승점 3점을 기록하며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승점1점으로 우리와 같지만 골득실에서 한국보다 앞서 3위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이 16강에 진출할 경우의 수를 살펴보면 일단은 한국이 벨기에를 무조건 이겨야 합니다.
한국이 벨기에를 이길경구 1승1무1패로 승점 4점이 됩니다.
이때 러시아가 알제리에게 이기거나 비겨야 합니다.
러시아가 알제리를 이길 경우에는 러시아가 1승 1무 1패 승점 4점이 되어서 러시아와 골득실차를 비교해야 합니다.
이때의 러시아와 알제리의 점수차에 따라서 한국이 넣어야 할 골이 달라지게 되는데요.
러시아가 알제리에게 1골차고 이길경우에는 한국이 벨기에를 2골차로 이기면 16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가 알제리와 비기면 알제리가 1승 1무 1패로 골득실에서 +1을 기록하게 됩니다.
이때는 한국이 벨기에에게 4골차 이상으로 이겨야 합니다.
한국이 16강 진출이 어렵게 되었지만 마지막까지 최선의 경기를 펼치기를 응원해봅니다.

대한민국과 벨기에의 경기는 오는 27일 오전 5시에 열립니다.

알제리전 하이라이트를 다시 보려면 아래채널로 가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한국 알제리전 구자철 손흥민 골 동영상 다시보기]
대한민국 알제리 하이라이트를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