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브라질월드컵 일본 그리스 중계 우루과이 잉글랜드 경기시간 피파랭킹 순위 그리스 일본 경기시간 잉글랜드 우루과이 중계 콜롬비아 코트디부아르 축구일정 일본 그리스전

일본 그리스 경기시간 콜롬비아 코트디부아르 일본 그리스전

 

잉글랜드 우루과이 중계 그리스 일본전

 

브라질월드컵 일본 그리스 C조예선 2차전 경기가 열립니다.
일본과 그리스의 경기시간은 20일 오전 7시이고 아레나 다스 두나스에서 경기를 가지게 됩니다.
일본은 지난 15일 코트디부아르와의 조별리그 1차전에서 1대2로 패하며 이번 그리스와의 경기에서 반드시 이겨야 하는 부담이 생겼습니다.
일본은 그리스전을 앞두고 비공개 훈련을 2시간 동안 했습니다.

C조의 또다른 경기인 콜롬비아 코트디부아르 경기는 새벽 1시에 에스타디오 마네 가힌샤에서 열립니다.

피파랭킹 8위인 콜롬비아는 전력의 핵심인 라다멜 팔카오가 부상으로 출전하지 못했음에도 월드컵예선 1차전에서 그리스에게 3대0 승리를 거두며 우승후보다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코트디부아르는 정신적 지주인 드록바의 활약이 일본전이후 콜롬비아전에서도 다시한 번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D조에서는 우루과이와 잉글랜드가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죽음의 조인 D조에서 우루과이와 잉글랜드는 코스타리카와 이탈리아에게 패해 16강진출을 위해서는 이번 2차전에서 꼭 승리해야만 합니다.
우루과이와 잉글랜드는 20일 새벽 4시 브라질 아레나 디 상파울루 코린치앙스에서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우루과이 피파랭킹은 7위로 피파순위 10위인 잉글랜드보다 조금 높고 역대전적도 4승 3무 3패로 조금 앞서고 있습니다.
양팀은 모두 이번 대회 우승후보이지만 1차전의 패배로 벼랑에 몰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루이스 수아레즈의 출전과 활약이 큰 성패를 가릴것으로 보여집니다.
수아레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루과이 공격수로 올시즌 득점왕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무플 수술을 받고 코스타리카와의 개막전에는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잉글랜드는 웨인 루니의 활약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이탈리아와의 경기에서는 부진했는데 이번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는 루니의 활약이 필요합니다.
루니는 원드컵 본선에서는 아직 골을 기록하지 못한 상태입니다.
이번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는 골을 넣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일본 그리스 중계방송과 우루과이 잉글랜드 경기는 아래 채널로 가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본 그리스 생중계] [우루과이 잉글랜드 중계]
브라질월드컵 일본 그리스 중계와 잉글랜드 우루과이 중계방송을 인터넷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