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임창용 마구 동영상 임창용 뱀직구 동영상 임창용 조동화 동영상 임창용 국내복귀전 임창용 구원승 임창용의 마구 동영상 임창용 마구 영상 임창용 삼성 복귀 임창용 동영상 임창용조동화마구

임창용 마구의 비밀

 

임창용 마구 동영상 장면

 

임창용의 마구 동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창용은 13일 대구야구장에서 열린 삼성 라이온즈와 SK 와이번스와의 국내 복귀전에서 마구를 선보였습니다.
9회초 조동화의 타선때에 임창용이 던진 공이 타자 몸쪽으로 가다가 방향을 바꿔 스트라이크존에 꽂힌 것입니다.
이에 조동화는 놀라며 포수에게 어떤 공이냐고 묻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임창용 조동화

 

평소에 뱀직구로 유명한 임창용이기에 마구의 가능성을 언급하며 많은 이들이 깜짝놀랐습니다.
하지만 임창용의 마구의 비밀은 실수로 드러났습니다.
경기후 김태한 삼성 투수 코치는 '임창용이 슬라이더를 던지려다 투구판에서 살짝 미끄러졌는데 공이 특이한 궤적을 그리면서 들어갔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실투가 될 수도 있었지만 임창용의 탄탄한 몸이 스트라이크로 바꾸었다고도 이야기했습니다.

임창용은 이날 국내 복귀전에서 구원승을 거두었습니다.
2007년 10월 5일 사직구장에서 열린 롯데와의 경기 이후 2,382일 만에 한국프로야구 마운드에 오른 임창용은 이날 8대8 동점상황에서 등판해 희생플라이로 1점을 내주었지만 9회초 곧바로 삼성타선이 2점을 올려 데뷔전 구원승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임참용은 최고시속 149km를 찍으며 1과 3분의 2이닝동안 무피안타와 2탈삼진 무실점으로 호투했습니다.


삼성은 7대1로 크게 앞섰지만 마운드가 무너지면서 이날 8대8 동점까지 갔고 8회말 만루의 위기까지 갔습니다.
하지만 임창용의 등판으로 SK에게 대량실점을 면하게 되었고 재역전의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임창용이 복귀는 오승환의 부재가 느껴졌던 삼성의 마운드에 든든한 기둥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임창용 조동화 동영상은 아래채널로 가면 인터넷으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


[임창용 뱀직구 동영상 임창용 마구 영상 임창용 삼성복귀전 임창용 동영상]
임창용 조동화 마구 동영상을 인터넷으로 다시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