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류현진 개막전 중계 류현진 개막전 시간 LA다저스 애리조나 중계 류현진 등판일정 메이저리그 류현진 중계방송 류현진 경기중계 류현진 애리조나전 중계 류현진 생중계 류현진 인터넷 중계

류현진 개막전 중계

 

류현진 개막전 시간
 
류현진이 호주개막전 LA다저스 애리조나 2차전에 선발로 등판합니다.
류현진이 선발로 등판하는 LA다저스와 애리조나의 경기시간은 한국시간으로 23일 오전 11시입니다.
호주에서 열리는 LA다저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경기는 1차전에서는 다저스의 승리로 끝이났습니다.
LA다저스는 클레이튼 커쇼가 7회2사까지 5안타 1실점 7개의 탈삼진을 잡아내며 활약했습니다.
그리고 스캇 반 슬라이크는 4회말 투런 홈런을 뽑아내며 팀승리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슬라이크는 칼 크로포드 대신에 호주개막전에 출전했는데 류현진의 선발등판 경기에서도 좋은 타격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류현진 중계 다저스 류현진 등판경기

 

류현진의 개막전 경기는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데뷔 2년차를 맞은 류현진은 시범경기에서 4번 등판해서 평균자책점 2.20로 1승을 기록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습니다.
류현진은 LA다저스의 잭 그레인키가 부상으로 빠짐으로써 당당히 2선발로 올라왔습니다.
류현진은 이번 개막전에서 멋진 투구를 보여주면서 다저스의 마운드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류현진과 맞대결을 펼치는 애리조나의 선발투수는 우완투수 트레버 케이힐입니다.
트레버 케이힐은 앞서 열린 시범경기에서 1승1패 평균자책점 7.88의 저조한 기록을 보였습니다.
시범경기로만 상대를 평가할 수는 없지만 일단은 류현진이 앞서고 있습니다.


류현진은 지난해 애리조나에게는 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5번 선발로 등판해 1승 2패 평균자책점 4.65를 기록했습니다.
류현진은 특히 애리조나 타자중에서 골드슈미트에서 약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난해는 골드슈미트에서 14타수 7안타 1홈런을 허용했습니다.
골드슈미트는 애리조나의 간판타자로 개막전 첫경기에서도 4타수 2안타를 휘두르며 맹활약했습니다.
류현진의 경계대상 1호이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설욕할 수 있는 경기에 되었으면하는 바람입니다.

 

류현진이 선발등판하는 LA다저스 애리조나 경기중계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TV로 생중계됩니다.
류현진 경기중계를 인터넷으로 시청하려면 아래채널로 가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류현진 개막전 생중계 LA다저스 애리조나 인터넷 중계]
류현진 생중계방송을 인터넷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