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정보

김연아 데이트사진 김연아 법적대응 아이스하키 김원중 아버지 김연아 열애 일본반응 김연아 나쁜손 안양 한라 김원중 스친소 동영상 김연아 김원중 여행 일본언론 디스패치 뜻

김연아 데이트 아이스하키 김원중 김연아 열애 디스패치 뜻 김연아 법적조치

 

 김연아 김원중 열애 김원중 아이스하키 김연아 애인 김원중

 

김연아 열애설이 터져나왔습니다.

상대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선수 김원중입니다.

6일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이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김원중은 한국 아이스하키 부동의 에이스로 경희 고등학교와 고려대학교를 졸업하고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에서 활약한 후 현재는 국군체육부대 아이스하키팀 소속으로 있습니다.

김원중은 2013-14 아시아 아이스하키리그 PO 진출의 일등공신입니다. 그리고 2013 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 우승의 주역이기도 합니다.

김원중 아이스하키선수 김연아의 남자 김연아 남친 김원중

 

김연아와 김원중은 2012년 7월에 태릉 선수촌에서 만난 것이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고려대학교 동문이고 빙상장에서 함께 뛴다는 공통분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변사람들은 김연아가 부상으로 육체적인 고통과 심리적인 압박에 시달렸을때 김원중은 든든한 버팀목이자 힘들었던 김연아를 웃게 만들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김원중은 작년 9월 6일 김연아의 생일파티를 열어 축하해주고 김연아는 12월 19일 김원중의 생일을 기념해 주기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즐겁게 데이트를 즐기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바쁜 일정으로 빙상장에서 잠깐 마주칠 때가 많았습니다.

김연아와 김원중이 있는 아이스하키 팀은 한 링크를 나눠쓰는데 김연아가 훈련을 마치면 김원중은 훈련을 시작합니다.

그래도 두 사람은 1달에 2번씩은 꼭 만난다고 합니다.

김원중이 속한 아이스하키 팀이 지난 시즌 전국대회를 휩쓸며 외출과 외박 및 포상휴가를 따냈기 때문입니다.

그 시간을 이용해 두 사람은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김연아 나이와 김원중 나이는 각각 84년과 90년생으로 남자가 6살 연상입니다.

 

 

한편 김연아 성지글에 대한 글도 등장했습니다.

지난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거 알아요? 김연아 남친 있는 거?'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고 고대출신 아이스하키 선수라는 댓글에 글쓴이는 맞아요라는 답글 남겼습니다.

김연아 소속사인 올댓스포츠는 김연아와 김원중이 열애중이라는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김연아 데이트사진이 영상으로 제작되고 인터넷 댓글과 블로그, 소션네트워크서비스 등에서

사생활 침해성 글과 루머가 올라오면서 김연아의 소속사는 법적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연아 법적대응 올댓스포츠 김연아 소속사 김연아 열애 일본

 

김연아 김원중의 열애설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디스패치에서 공개한 김연아 열애사진에는 김연아가 김원중의 허리는 감싸는 모습도 있었는데요.

 네티즌들은 이를 '김연아 나쁜손'이라고 하며 관심을 보였습니다.

김연아 열애설에 대해 대부분 축하해 주는 분위기속에서 너무 갑작스러워 김연아 열애에 대한 마음의 준비가 안되었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디스패치에 대한 의견도 많았습니다.

디스패치에 대해 정말 무섭다는 말도 있지만 올림픽이 끝나고 터트려서 예의는 갖추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디스패치 뜻은 긴급 보도라는 의미로 연예인들의 사생활을 발빠르게 전하고 있는 언론사의 명칭이기도 합니다.

반면에 정치뉴스를 꼼꼼히 봐야 겠다는 네티즌도 있고 짝 여성 출연자 사망과 박주영 골과는 무슨 상관일까 라고 말하는 분도 있습니다.

어쨌든 김연아가 열애는 한다니 정말 축하해주고 싶습니다.

이젠 행복한 시간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김연아 열애에 대한 일본반응도 뜨거운데요.

김연아의 열애 기사가 스포츠 분야 톱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일본매체인 야후스포츠는 김연아 김원중 여행 이야기를 다루며 소치올림픽 준비로 자주 만나지 못하다가 올림픽이 끝난 후 매니저와 지인 3명을 동행해 휴과를 다녀왔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김연아 소속사는 여행에 대한 보도는 사실과 다르다며 부인해 김연아에 대한 일본 언론의 보도가 오보인 것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김원중 과거 사진 김원중 집안 김원중 아버지

 

한편 김원중 스친소 출연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인 스친소에 나온 김원중 과거 동영상을 보면

배우 유건의 친구로 나와 180cm가 넘는 훤칠한 키와 훈남스타일로 출연 여성에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당시 스친소 사회를 봤던 이휘재는 아이스하키 선수들이 대체로 집안이 좋고 잘생겼다며 김원중 집안을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김원중은 평범한 집안 출신입니다.

아버지는 회사원이고 누나는 안양 한라의 프런트 직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김원중 누나는 남동생 못지 않은 연예인급 미모로 네티즌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원중 스친소 영상을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채널로 가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김원중 스친소 동영상 보기]

김원중 과거 동영상을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