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류현진 완투패, 류현진 하이라이트 LA다저스 애리조나 선발 경기 동영상 다시보기 매팅리 류현진 미국언론

류현진 완투패, LA다저스 애리조나 하이라이트 매팅리 류현진 동영상 다시보기

 

류현진이 완투패를 기록했습니다.
17일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린 LA다저스 애리조나다이아몬드백스 경기에서 1-2로 다저스가 패했습니다.
애리조나전에 선발 등판해 경기 끝까지 마운드를 지켰던 류현진은 아쉬운 완투패를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류현진은 8이닝동안 피안타2개만을 내주면서 호투했습니다.
하지만 1회초 골드슈미트에게 투런 홈런을 허용한 것을 만회하지는 못했습니다.
LA다저스의 타선은 이날 침묵을 지켰습니다. LA다저스의 1득점은 6회 타자로 나온 류현진이 볼넷으로 출루해 얻은 것입니다.
이로써 류현진은 13승 7패 방어율 3.03을 기록했습니다.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선두를 달리는 LA다저스는 2위 애리조나에게 이날 경기에 패함으로써 86승 64패를 기록했습니다.
LA다저스와 애리조나 양팀의 경기차는 9.5게임차로 좁혀졌습니다. LA다저스의 지구우승 매직넘버도 4를 유지했습니다.

 

그리고 다저스는 이날 패배로 4연패를 기록하면서 매팅리 감독의 표정도 어두웠습니다.

매팅리는 류현진을 칭찬하면서도 고민을 덜 수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류현진에 대한 미국언론도 극찬이었습니다.

류현진의 투구에 애리조나 타자들이 2안타에 그치며 힘을 쓰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류현진은 보너스를 또다시 챙기게 되었습니다.
류현진은 이번 시즌 28경기에 선발로 등판해 181이닝을 던지며 170이닝이후 10이닝당 추가보너스 25만달러를 받게 됩니다.

류현진이 완투패한 경기 LA다저스 애리조나 경기를 다시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항목으로 가면 인터넷으로 류현진 하이라이트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류현진 완투패 하이라이트, LA다저스 애리조나 류현진 동영상 인터넷 다시보기]
LA다저스 애리조나 류현진 완투패 동영상, 류현진 하이라이트를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