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유틸리티

딸기찹쌀떡 동영상 시사매거진 2580 다시보기, 대웅홀딩스 안씨

대웅홀딩스 입장표명, 딸기찹쌀떡 사건 시사매거진 2580 동영상 인터넷 다시보기

 

딸기찹쌀떡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김민수씨. 딸기찹쌀떡의 달인으로 TV프로그램에도 소개되었는데요.
화제가 된 이유는 달인프로그램으로 방송에 나가고 난 이후에
동업자 안모씨에게 돈 한푼 못받고 쫓겨났다고 하네요.
동업을 한 안모씨가 일방적인 계약해지 통보를 했다는 것입니다.

안모씨는 김민수씨가 원래 딸기도 딸 줄 모르는 초보라고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어떻게 그런 초보와 동업을 할 생각을 했는지 궁금합니다.


안모씨는 김민수씨가 자신의 분식집에서 딸기찹쌀떡을 만든 할머니에게 배웠다고 주장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그 할머니와 김민수씨의 조리법은 시사매거진2580 영상에서 보듯이 다릅니다.
김민수씨가 할머니에게 배웠는데 조리법은 다르다? 참 이상하네요.
그리고 현재 안모씨는 김민수씨를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한 상태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관계자에 대해서도 궁금해지는데요.
김민수씨는 안모씨의 지인중에서 투자자이면서 대표인 사람에게 압력을 받아온 것도 보도되었습니다.
시사매거진2580에서는 어떤회사의 대표인지 안나와 있지만,

오늘 기사에는 대웅홀딩스가 입장표면을 하는 것이 나왔네요.
대웅홀딩스은 입수합병계획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단지 컨설팅계약만 체결했다고만 하네요.
실제로 관련기사를 보니까 공동구매, 공동개발, 공동마케팅만 함께할 뿐이라고 하네요.
인수합병은 아닐지 몰라도 이 정도면 상관이 적지는 않아 보이네요...
대웅홀딩스와 안씨의 이찌고야 업무협약 기사는 바로 아래에 링크했습니다.

[뉴시스 기사보기, 이찌고야-대웅홀딩스, '딸기모찌' 프랜차이즈 업무협약 바로가기]


그리고 대웅홀딩스는 법적 테두리 안에서 모든 의혹을 밝힐 것이라고 하네요.

시사2580방송에서는 대표가 자신밑에 변호사들이 일을 한다고 하면서
재판을 해도 재판기간을 길게 끌면 자신을 이길 수 없다는 말이 나옵니다.

법적 테두리 안에서라는 말이 무슨 의미일까요?


현재 대웅홀딩스의 홈페이지는 준비중이고 다시 오픈하겠다고 하네요.
[대웅홀딩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사매거진 2580에서 보도한 딸기찹쌀떡 동영상을 보려면 아래 항목을 클릭하시면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딸기찹쌀떡 동영상, 시사매거진 2580 인터넷 다시보기]
시사매거진 2580 방송한 딸기찹쌀떡 동영상을 인터넷으로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